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디자인 경영 - 스토리를 PR 하라
스토리를 PR 하라
Sell those stories
디자이너는 스토리를 PR 하는 일에
지혜와 창의력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또한 그런한 노력은 일정 기간 계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언론매체들을 대하다 보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는가'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그 하나하나가 모여 브랜드가 되고,
브랜드 이미지가 됩니다.
자신의 디자인을 통해 타인의 평가를
끊임없이 관찰하는 일.
주요 인물로부터 얻은 조언이나 평가를
디자인에 확실히 반영하는 일.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오랜
관계를 유지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