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 블로그 검색
DESIGNDUCK
브랜딩 디자인 & 컨설팅. 상상하지 못했던 상상을 하고 그 상상을 현실로 실현하며, 세상을 디자인하고 그 가치를 다시 세상에 전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더보기…
홈
홈
홈
공유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태그
강력한
관계
문제해결
밑바탕
브랜드
브랜드철학
서비스
성공
튼튼한
훌륭한
5월 26, 2017
브랜드 - 브랜드 철학, 기여 이론
강력한 브랜드의 철학적 밑바탕을 ‘기여 이론’이라 부릅니다. 강력한 브랜드는 훌륭한 제품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결국에는 소비자의 충성도를 높여 재구매를 일으키는 튼튼한 관계를 구축합니다. 즉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보상을 받고, 많이 주는 만큼 많이 얻게 됩니다. 타인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을 도우면서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때,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
10월 13, 2019
조문위로문자, 기업 단체 회사에서 보내는 조의문자, 부고위로문자, 조문문자, 조의위로문자, 부고위로, 조의위로, 부의위로 모바일 문자 메시지
10월 23, 2014
호안 미로 (Joan Miro) - 추상미술과 초현실주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