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 블로그 검색
DESIGNDUCK
브랜딩 디자인 & 컨설팅. 상상하지 못했던 상상을 하고 그 상상을 현실로 실현하며, 세상을 디자인하고 그 가치를 다시 세상에 전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홈
더보기…
공유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태그
가장강력한
궁극의
기준
독점적
브랜드
브랜딩
브랜딩디자인
자기다움
차별화
최고의
카테고리
5월 22, 2017
브랜드 - 궁극의 차별화, 자기다움
가장 자기다운 것이 최고의 차별화이며 궁극의 브랜딩이다.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는 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누린다. 아무리 새로운 브랜드라 하더라도 비슷하면 가짜가 되고, 오히려 가짜가 많아지면, 그 브랜드는 해당 카테고리의 원형이 되어 ‘기준’이 된다. 시장에서 기준이 된다는 것은 브랜드로서 가장 강력하다는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
10월 13, 2019
조문위로문자, 기업 단체 회사에서 보내는 조의문자, 부고위로문자, 조문문자, 조의위로문자, 부고위로, 조의위로, 부의위로 모바일 문자 메시지
10월 12, 2019
부고 알림 문자, 부고 문자 양식, 형식과 품격을 갖춘 부고 알림 이미지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