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 블로그 검색
DESIGNDUCK
브랜딩 디자인 & 컨설팅. 상상하지 못했던 상상을 하고 그 상상을 현실로 실현하며, 세상을 디자인하고 그 가치를 다시 세상에 전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홈
더보기…
공유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태그
가장강력한
궁극의
기준
독점적
브랜드
브랜딩
브랜딩디자인
자기다움
차별화
최고의
카테고리
5월 22, 2017
브랜드 - 궁극의 차별화, 자기다움
가장 자기다운 것이 최고의 차별화이며 궁극의 브랜딩이다.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는 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누린다. 아무리 새로운 브랜드라 하더라도 비슷하면 가짜가 되고, 오히려 가짜가 많아지면, 그 브랜드는 해당 카테고리의 원형이 되어 ‘기준’이 된다. 시장에서 기준이 된다는 것은 브랜드로서 가장 강력하다는 것이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
11월 03, 2014
20century logos14
11월 03, 2014
독창적인 잡지 광고 40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