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는 자신이 하는 일을 잘하는 능력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앞으로 갖고 싶은 직업이 아니라 지금 가진 직업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말합니다.
두 번째는 자신감입니다.
사람들은 관리자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생각을 자신 있게. 정확하게 표현할 줄 알아야 합니다.
세 번째는 배려입니다.
오늘날 혼자서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팀이 존재하는 이유죠. 그리고 고객, 동료, 주변 사람들에게 배려해야 합니다. 그런 사람들 덕분에 여러분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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